ibelle-submain01

i Belle Beauty Shop

BRANDING

BRANDING

Brand Introduce

한국 최초로 뷰티살롱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한 (주)디이노
1990년 프랑스 뷰티 살롱 브랜드 “쟈끄데상쥬”를 국내에 도입했습니다.

뷰티산업의 선진화와 고객감동을 실현이라는 확고한 이념 하에 여타 브랜드와는
달리 직원들에 대한 철저한 교육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양적 확장과
할인마트 입점을 지양하고 일급상권을 유지한 고급 헤어살롱 입니다.

MEMBERSHIP

FRANCISEE GUIDE

SCROLL

MEMBERSHIP

Walk into our
Agency

가맹점주 요건

전국 중심상권 및 역세권에 매장운영 중이거나 운영 가능하신 분
아이벨르팜므 브랜드 상호사용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계신 분
미용산업에 대한 지식과 자긍심을 갖고 동반 성장이 가능하신 분
아이벨르팜므 인테리어 및 시설장치 매뉴얼에 따른 운영이 가능하신 분
아이벨르팜므 운영 매뉴얼에 따른 운영이 가능하신 분

m

가맹절차

01. 가맹상담

전반적 가맹절차 & 시스템 설명

02. 본사심사

가맹적합 여부 심사

03. 상권조사

매장 예정지 현장상권 및 헤어샵 등
시장조사

04. 계약진행 및 인테리어 시공

매장 계약진행 프랜차이즈 계약진행

05. 성공을 위한 철저한 오픈준비

운영을 위한 오픈교육 지원 직원모집
및 판촉

06. 아이벨르 팜므 정식 개점

개점 및 지속적인 성공적 노하우
관리지원

MEMBERS STEP

가맹 조건

가맹비
1,000만
보증금
500만
로열티
70만
인테리어
200만(3.3㎡평)

Yoon-Ah Oh수지성복역점 점장

Q. 브랜드 선택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아이벨르 팜므는 현대백화점에만 입점한 ‘아이벨르’의 로컬 브랜드인데, 그 덕분에 고객 인지도 부분에서 고급브랜드라는 인식이 되어 있다는 강점과 미용업계에서 우리 브랜드가 체계적이라는 평가가 있기에 본사의 관리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갈 수 있겠다라는 생각에 아이벨르 팜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현 브랜드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아이벨르 팜므를 오픈하기 전에 개인 샵도 직접 준비하고 운영해봤는데 준비과정부터 운영까지 힘든 점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아이벨르 팜므를 오픈하면서 혼자 할 때보다 모든 사항에 대해 본사 노하우가 바탕이 되니 체계적이고 단계적으로 빠른 성장을 통해 자리를 잡아간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본사의 지원이 없었다면 이렇게 빨리 자리잡을 수 없을 거라 생각해서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Q. 아이벨르 팜므만의 브랜드 차별성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A. 아이벨르 팜므 하면 무엇보다 우수한 커리큘럼의 교육과, 살롱 운영 모든 부분에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시스템 체계가 확실히 잡혀있다는 게 가장 좋은 점이죠. 많은 미용 브랜드가 있지만 경영 노하우만큼은 저희가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Se-Ho강동점 점장

Q. 브랜드 선택 계기는 무엇인가요?

A. 먼저 본사에서 제가 원하는 지역 위주로 철저한 입점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유리한 지리적 조건을 가진 매장을 제안 주셨었고, 제가 생각하기에도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요인들을 분석해서 제시했기에 그런 점이 믿음이 가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현 브랜드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외곽지역에 매장을 하고 계신 점주님이라면 아실테지만, 재능있는 인턴을 채용하는 게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런데 아이벨르 팜므는 브랜드와 연계돼 있는 경인여대 아이벨르 학과 졸업생을 매년수급 받아 인력충원을 할 수 있고, 그들이 매장에서 인턴에서 디자이너로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보면 참 뿌듯합니다. 저희 매장은 오픈한지 2년 되었는데 벌써 5명의 인턴들이 디자이너로 배출되었습니다.

Q. 아이벨르 팜므만의 브랜드 차별성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A. 제가 경험한 타브랜드들에 비해 아이벨르 팜므만큼 교육/서비스매뉴얼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을 못 봤습니다. 그만큼 본사에서 매뉴얼에 대한 안내와 교육이 철저히 이루어지고 있거든요. 고객이 매장을 들어오셔서 나갈 때까지 모든 접점에서 매뉴얼대로 잘 진행이 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도 높고 지속적으로 찾아오게 만드는 힘이 되는 것 같아요.
또한 CRM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관리& 마케팅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죠

Hyeong-Jin신방화역점 점장

Q. 브랜드 선택 계기는 무엇인가요?

A. 타브랜드에 비해서 고객층이 너무 어리거나 높지 않고, 20대 후반부터 50대까지로 골고루 고객층이 형성되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테리어나 서비스면 에서도 기존 동네미용실과는 다르게 ‘힐링’을 주제로 고급화 전략을 써서 차별성을 두었다는 것이 특별하게 느껴져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현 브랜드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우선 아이벨르 팜므는 전국 미용전문대학, 미용고등학교와 산학을 통해서 인력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매장을 직접 관리해주는 본사 담당자 분들을 통해 운영에 있어 어려운 점이나 영업/마케팅에 대해 함께 상의하고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도 굉장히 의지가 됩니다.

Q. 아이벨르 팜므만의 브랜드 차별성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A. 인턴, 디자이너, 점장, 본사, 타매장까지 모두가 다 한 가족 같습니다. 그래서 내 매장에 일이 있을 경우 본사뿐 아니라 다른 매장에서도 적극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인사순환제도라고 생각합니다. A매장에서 어려움이 있는 직원을 그 직원이 원하는 B매장에 보내주면서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시스템인데, 그 결과로 매출이 달라진 직원들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인턴, 디자이너 교육 및 매해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발표하는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교육까지 교육이 매우 정교하고 체계적인 것도 장점입니다.

Ah-Ran동천래미안점 점장

Q. 브랜드 선택 계기는 무엇인가요?

A. 무엇보다 30년 가까이 프랜차이즈를 운영해 왔으니, 운영하는데 있어서 문제점들을 극복할 수 있는 노하우가 있겠다는 생각에 안심이 됐고,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살롱 운영에 있어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로그램들이 마음에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현 브랜드 만족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A. 교육 시스템이나 그 외 전반적인 살롱 운영 모든 부분이 매뉴얼화 되어 있어 그만큼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어서 만족하고, 또 매달 각 매장 대표자, 관리자들이 모여 관리자회의를 진행하는데, 회의를 통해 살롱 운영 전반에 걸친 방향과 위기 관리 방법들에 대해 본사에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해 주기도 하고, 각 대표들간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러면서 서로 도움을 주기도 하고 공동체 의식 덕분인지, 지금까지 큰 어려움 없이 살롱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Q. 아이벨르 팜므만의 브랜드 차별성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A. 우리 브랜드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협업해서 우리만의 감각적이고 독자적인 스타일들을 만들고, 그걸 고객들에게 접목시켜 드리며 헤어 스타일리스트로서의 인정을 받고 있다는 점이 우리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차별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MEMBERSHIP CONTACT

가맹 문의

TEL.02-312-2220
MOBILE.010-6251-1596 SMS SEND
E-MAIL. dinno01@jdjd.co.kr
FAX.02-312-7485

INTERIOR

INTERIOR

i Belle Concept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공간, 아이벨르는 럭셔리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드립니다. 당신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보세요.

제2동탄점
아이벨르
삼성무역센터점
아이벨르
분당서현점
아이벨르
우면삼성점
아이벨르